후원안내 1 페이지

본문 바로가기


후원



 유열의 어.공.톡.

후원안내

HOME  >  후원  >  후원안내

 

 

우리 아이들의 문화 환경 인프라를 만드는 이 중요한 변화의 과정에 함께 해주세요.
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이 어린 시절부터 양질의 공연문화예술을 통해 문화적으로, 철학적으로,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정책 토론회 개최, 토크콘서트 운영, 축제 개발, 조사연구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.

 

행복한아이를 후원하여 주시면, 공연예술을 통하여 우리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, 예술적 감성을 넓혀주고 문화적, 철학적 성숙을 도울 수 있습니다. 우리 아이들이 행복한 유년시절을 보내고, 미래의 건강하고 성숙한 문화 향유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어 주세요.

 

행복한아이의 후원자가 되시면

① 후원금은 연말 정산 시 소득공제 해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② 소식지와 홈페이지를 통하여 후원금이 어떻게 사용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
③ 행복한아이 주요 행사에 초대합니다.
④ 무엇보다, 아이들이 달라집니다! 문화로 행복한 아이 만들기! 문화로 바뀌는 세상의 밭을 일굽니다.

후원 문의

전화 : 02-585-4772​ 

이메일 : happychildren14@naver.com




재단법인 어린이공연문화재단 행복한아이    06577 서울시 서초구 사평대로140 코웰빌딩 10층 (반포동 66-1)    찾아오시는길

대표자 : 유열    전화 : 02-585-4772    사업자등록번호 : 105-82-21965    E-mail : happychildren14@naver.com
Copyright Happychildren. All rights reserved